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본사 리뉴얼 사내식당 그랜드 오픈 Author사내기자 Date2021.01.11 Hit1701
Attached file img

“㈜삼광 본사 리뉴얼 사내식당 그랜드 오픈”


(주)삼광은 현재 국내 사업장의 대대적인 환경 개선 공사가 한창인 와중에 본사 사내식당의 리모델링 공사를 완료하고 첫 오픈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리모델링을 마치고 새로워진 식당은 카페테리아 형식으로 편안하면서 쾌적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기존보다 밝고 다채로운 색상의 식사 테이블과 의자 세트 등이 구비되었습니다.
또한, 조리 편리성을 위한 효율적인 동선 및 공간을 고려하였고, 음수대 옆 기존에 없던 거울 밑 냅킨과 매립형 쓰레기통으로 구성된 인테리어 등 식당 한편을 더욱 쾌적한 환경으로 조성되었습니다.


새로운 식당 오픈을 기념으로 특식 메뉴인 ‘타워 스테이크’가 제공되었으며, 임직원들은 새로운 공간을 둘러보며 특식을 즐겼습니다.

인사팀 박민지 사원은 “매일 밥먹는 회사 식당인데 확 달라진 모습에 새로운 공간에 온 듯한 기분이다.”며, “앞으로 계속 좋아질 삼광의 모습이 기대된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삼광 본사 식당 박은희 영양사는 “식당 환경 개선을 통해 임직원분들의 식사 만족도가 향상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 좋은 식당에 어울릴 수 있도록 영양과 맛을 생각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말을 전달했습니다.


이번 리모델링은 일하기 좋은 사업장 조성을 목표로 계획된 ‘근무 환경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12월 16일부터 시작되어 진행 중에 있으며 각 사업장 구내 식당, 층별 복도, 각 사무실, 탈의실 등 근무환경 개선과 편의증진을 위한 방향으로 전면 리모델링 될 예정입니다.


공사 후 달라져 가는 삼광의 모습을 기대하며, 공사 기간 동안 소음 등 다소 불편한 점이 발생하더라도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다음에도 나날이 바뀌어 가는 삼광의 모습을 소개하는 뉴스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새로운 식당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