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인물탐구] 인도사업부 SUMIT KUMAR(수밋 쿠바르) 사원 Author사내기자 Date2021.01.12 Hit1523
Attached file img

“삼광 인도사업부 No.1 입사자
SUMIT KUMAR(수밋 쿠마르) 사원을 소개합니다.”


1. 수밋 쿠바르는 어떤 사람인가요?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나마스떼. 인도사업부 수밋 쿠마르(SUMIT KUMAR)입니다. 저는 인도 동부 지역인 NAWADA, Bihar곳에서 태어났습니다. 삼광 인도 법인에 2019년 3월 18일에 첫번째로 입사하여 지금까지 근무중에 있습니다.


2. 삼광에서의 역할이 무엇일까요?
저는 인도 네루대학교 한국어과를 졸업하여, 현재는 인도사업부 통역 업무와 총무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통역 업무를 하면서 더 많은 한국어를 배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투리도 배우고 있어요.


3. 삼광에 근무하며 가장 좋은 점은 무엇인가요?
한국 주재원분들의 정이 많이 느껴져서 고마움을 느끼며 일을 하고 있습니다. 다들 힘들게 일을 하고 있는데 잘 챙겨주시고 해서 많이 배우고 있어요.


4. 개인 취미활동 혹은 스트레스 해소법이 궁금합니다.
저의 취미 활동은 요리와 여행입니다. 혼자 생활을 하다 보니 집에서 요리하는 것을 아주 좋아하고 제가 한 요리가 제일 맛있습니다. 여행도 굉장히 좋아해서 한국 여행도 3번이나 다녀왔습니다. 삼광 본사가 있는 경산도 다녀 왔었는데, 코로나19가 끝나면 다시 한국으로 여행가고 싶습니다.


<여행 및 요리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