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베트남 노동보훈사회부 차관 삼광 베트남사업부 방문 Author사내기자 Date2021.01.20 Hit1451
Attached file img

“Le Van Thanh 베트남 노동보훈사회부 차관 삼광 베트남사업부 방문”



1월 19일, Le Van Thanh (레반타일) 베트남 노동보훈사회부 차관이 이끄는 노동보훈사회부 사절단이 삼광을 방문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Le Van Thanh (레반타일) 차관 외 Nguyễn Tiến Cơi (응우옌 디엔 거이) 박장 노동청 청장, Nguyễn Xuân Ngọc (응우옌 수언 응옥) 박장성 산업단지 관리 위원회 부장과 각 기관 대표자들이 참석 했으며, 삼광 베트남사업부장 송종득 상무가 환영의 인사로 일행을 맞이 하였습니다.


송종득 사업부장은 삼광의 고용 현황, 근로자 평균 소득, 삼광의 근로자 복지 프로그램, 코로나19의의 영향, 2021년 설날을 맞아 직원들을 위한 삼광의 복지 등을 소개 했습니다.


Le Van Thanh (레반타일) 차관은 “2018년부터 운영된 삼광 베트남사업부가 직원의 급여, 복지 등 좋은 환경을 만들어 준 것에 관심을 표하며, 그 노력을 인정하고 높이 평가 한다.”며, “삼광이 날이 갈수록 발전하여 박장성 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의 근로자에게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기를 바란다.”는 기대의 뜻을 밝혔습니다.


또한, “기업이 직면한 어려움에 대해 베트남 측이 해결책을 도울 것이며, 베트남 내 외국인 근로자를 위해 노동부는 연장, 변경 등 취업허가 갱신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이에 송종득 삼광 베트남사업부장은 베트남 정부가 코로나 19를 잘 통제하여 기업 경영과 생산에서 안정을 느낄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 준 것에 감사한다.”는 감사의 뜻을 표하며 행사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삼광 베트남사업부는 앞으로도 근로자와 회사의 상생을 위해 노력 할 것이며, 지속적인 발전으로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 경제와 Global 삼광의 동반 성장을 이루어 나가겠습니다.


<Le Van Thanh 차관의 삼광 베트남 방문을 환영하는 모습>


<회의 모습>


<Le Van Thanh 베트남 노동보훈사회부 차관>


<MS.Quyen, 베트남 노동부 팀장>


<Nguyn Xuân Ngc 박장성 산업단지 관리 위원회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