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중국사업부 삐따오공정 건설 Author사내기자 Date2021.01.21 Hit1353
Attached file img

“사강진 ‘삐따오공정’ 건설” 


중국사업부가 속해 있는 동관시 사강진에서는 ‘삐따오공정’ 건설 프로젝트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삐따오공정’이란 “녹색길 프로젝트”라는 의미로 강길을 조성하는 생태, 문화, 녹색 환경 위주의 걷고 싶은 길을 만드는 건설 프로젝트입니다.


현재 동관시 사강진 총 4곳에 조성되고 있고, 사강진 주민들의 생활의 질, 주거환경의 질, 녹색환경의 질 세 마리 토끼를 다 잡기 위하여, 총 길이 43km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인샨스띠공원’이 완공 된 상태고 회사 앞인 ‘인후삥허 공원’ 과 21년 2월에 공사를 시작하는 공원까지 공정 진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인후삥허 공원’은 중국사업부 정문 기준 100m 안에 위치하여 도보 2~3분이면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 위치에 자리잡고 있으며, 완공 시 6km에 육박하는 길이를 자랑하는 공원입니다. 아직 완공이 되지는 않았지만 지리적으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점심시간에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직접 공원을 방문한 중국사업부 赵春玉 (짜오춘위) 주임은 “회사 가까이에 이렇게 좋은 장소들이 있는지 몰랐고, 앞으로는 멀리 있는 공원까지 갈 필요가 없게 되어 너무 좋다.”며, “시간이 날 때 가족들과도 방문을 해야겠다.”라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향후 중국사업부에서는 사강진프로젝트에 대해서 직원들에게 주기적으로 홈페이지나 사내 게시판에 공유할 예정입니다.


<공원 방문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