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베트남사업부 근로자 지원 활동 Author사내기자 Date2021.02.19 Hit1327
Attached file img

“설 명절 맞이 어려운 근로자 지원 행사 진행”


삼광 베트남사업부에서는 서로 협력하며 상부상조하는 베트남의 풍습을 존중하며, 임직원들이 업무에 안정감을 느끼고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 및 복지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근로자 복지의 일환으로 설 명절을 맞이하여 박장성 선동 산지에 근무하고 있는 어려운 근로자들에게 총 30,000,000동을 지급하였습니다. 베트남사업부 송종득 사업부장은 2021년 설 명절을 계기로 68명의 어려운 근로자에게 68개의 선물을 직접 전하였으며, 선물과 함께 현금 500,000동을 전달하였습니다.


선물을 받은 직원들은 “매년 명절마다 회사에서 챙겨주셔서 감사하고,많이 도와주셔서 생활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회사의 배려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는 감사의 뜻을 전하였습니다.


베트남사업부는 근로자 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근로 만족도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생산성 향상으로 이어질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임직원들이 안전하고 깨끗한 근무 환경으로 성장하는 기업, 직원들이 안정감을 느끼고 일할 수 있는 기업, 장기적으로 회사와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복리후생 제도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예정입니다.


한편, 지난 2월14일 박장성 방송사, 박장 신문에 ‘삼광 비나가 2021년 설날을 맞아 근로자를 위한 활동을 잘 하고 있다.’는 주제로 보도된 바가 있습니다.


<선물을 전달하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