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기술연구소 개소식 진행 Author사내기자 Date2021.02.22 Hit1682
Attached file img

“삼광 기술연구소 개소식 진행”

 
2월 22일(월) ㈜삼광의 기술연구소 개소식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경기도 군포시에 문을 연 기술연구소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Global leading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확실한 교두보 역할에 그 목적이 있으며,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미래 기술력으로 주목받는 연구소로 발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삼광 김진우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축소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내빈 분들, 그리고 항상 최선을 다해 주시는 임직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그간 달려온 길을 토대로 Global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지금, 더 큰 도약을 위한 날개를 달아 줄 삼광 기술연구소가 힘차게 첫 발걸음을 내 딛게 되었다.”며,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미래 기술력으로 주목받는 연구소로 발전하여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는 당부의 뜻을 전하였습니다.


김승찬 煎대구경북디자인센터 센터장은 축사를 통해 “삼광 기술연구소 개소를 축하 드린다. 승승장구 하는 연구소가 되길 기원 드립니다.”는 축하의 말을 전하였습니다.


한편,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 삼광 김진우 대표이사 기념사, 煎대구경북디자인센터 김승찬 센터장 축사, 연구소장 조규량 전무 각오 발표, 개소 축하 떡 컷팅식, 테이프 컷팅 및 현판 제막식 순으로 진행 되었으며, 체온 측정과 손 소독, 마스크, 아크릴 칸막이 등 철저한 코로나 방역 수칙 준수 하에 시행되었습니다.


<삼광 연구소 현판 제막식 모습>


<김진우 대표이사의 개소 기념사>



<축사를 진행하는 김승찬 煎대구경북디자인센터장>


<케이크 컷팅식>


<방명록을 작성하는 내빈들의 모습>


<기술연구소를 소개하는 연구소장 조규량 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