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베트남사업부 세계 여성의 날 이벤트 Author사내기자 Date2021.03.10 Hit1254
Attached file img

“베트남사업부 세계 여성의 날 이벤트 진행”


세계 여성의 날은 1908년 3월 8일 1만 5천여 명의 미국 여성 섬유노동자들이 러트거스 광장에 모여 10시간 노동제와 작업환경 개선, 참정권 등을 요구하며 시위를 벌인 것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한 날 이라고 합니다.


베트남에서는 매 해 여성의 날이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과 10월 20일 ‘베트남 여성의 날’로 두 번의 여성의 날이 있습니다.
특히, 여성의 날이 해 마다 2번 있는 베트남에서는 여성의 날이 큰 명절과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남성들이 여성들에게 꽃을 선물한다고 합니다.


삼광 베트남사업부에서도 현지 여성직원들을 위해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하여 여성 근로자들에게 작은 정성을 담은 선물을 전달하였습니다.


세계 여성의 날 행사에 참석하여 선물을 받은 베트남사업부 품질팀 Trần Thị Huyền(잔 티 후엔)은 “매년 돌아오는 여성의 날을 잊지 않고 회사에서 챙겨주시고, 여성 근로자에 대해 많이 배려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감사를 표했습니다.


베트남사업부는 여성의 날 행사 외에도 임직원들에게 보다 좋은 복리후생 제공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모아 프로그램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준비한 선물을 나눠주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