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화이트데이 맞이 이벤트 Author사내기자 Date2021.03.12 Hit1614
Attached file img

“2021년 불금에 맞이하는 화이트데이”


2021년 3월 12일(금) 삼광에서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점심시간을 이용해 사탕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화이트데이의 유래는 2가지로 추측된다고 합니다.
첫 번째 유래는 일본의 사탕 제조업자들이 발렌타인데이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발렌타이데이의 답례를 주기 위해 1980년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두 번째 유래는 러시아 하바로프스크라는 지역에서 여는 ‘쿠라다’라는봄 축하 파티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3월임에도 추운 러시아에서 한 청년이 파티 후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추위를 견디지 못해 사망하는 일이 생겼고, 그 이후 사람들은 “그 사람의 몸을 따뜻하게 해줄 보드카 한 병이 있다면 죽지 않았을 거야” 라는 반응을 보이며, 보드카의 투명한 색을 따 ‘화이트데이’라고 부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삼광 임직원들은 “화이트데이가 있다는걸 까먹고 있었는데, 사탕을 받아서 깜짝 선물을 받는 느낌 이었다.”며, ”회사에서 작은 이벤트를 느낄 수 있어서 불금을 더 기분 좋게 보낼 것 같다.”는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삼광은 화이트데이와 같은 작은 이벤트들을 잊지 않고 챙기며, 직원들이 회사생활을 함에 있어 웃음짓는 시간을 더욱 더 만들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삼광 가족 모두 오늘 하루는 다른 날 보다 더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준비한 사탕 모습>


<사탕을 나눠주는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