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의 지구 지키기, 비용 절감 운동 실천! Author사내기자 Date2021.04.08 Hit1068
Attached file img

“지구를 지키고, 비용 절감을 위해
냉난방 제한, 일회용품 사용 자제, 소등, 이면지 활용을 습관화합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많은 숲과 삼림이 파괴되고, 바다에는 일회용 쓰레기가 넘쳐난다고 합니다. 또한 공기의 오염이나 오존층 파괴는 과학이 극단적으로 발전한다고 하더라도 쉽게 해결되지 않는 문제가 될 것이라고 수많은 전문가들이 말하고 있습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많은 사람들이 환경 보호를 위해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일회용품을 줄이는 등 환경 보호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 꾸준히 실천하는 사람들을 주변에서 보기에는 쉽지 않습니다.


삼광은 회사 내에서 실천할 수 있는 작은 변화들로 환경을 보호하고, 비용 절감을 하기 위한 캠페인을 삼광 가족 모두가 꾸준히 실천하고 있습니다.


냉난방기 가동에 제한 시간을 두고, 하절기에는 24도~26도, 동절기에는 20도~22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지난 3월부터는 사무실 내 직원들이 많이 사용하는 종이컵 대신 개인 텀블러를 사용하며 꾸준히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있습니다.
근무 시 임직원들이 일하는 공간을 제외한 햇빛이 잘 들어오는 창 가 부분은 부분 점등을 실행하고 있으며, 모든 컴퓨터에 절전 기능을 설정하고, 점심시간 및 퇴근 시 모니터와 프린터 전원 관리를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내 문서 출력 시 이면지를 적극 활용하기 위해 이면지 보관함을 만들어 분리 보관하며 재활용 쓰레기를 줄여나가고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미래를 위한 환경 보호가 큰 이슈가 되고 있는 만큼, 삼광은 글로벌 이슈에 발맞춰 삼광 가족 모두가 하나 되어 더욱 빛나는 미래를 위해 생활 속 작은 부분들을 고치고, 습관화하여 깨끗한 지구를 만드는 데 함께 걸어 나가고 있습니다.


지금껏 해온 것처럼 삼광 가족 모두 냉난방 제한, 일회용품 사용 자제, 소등, 이면지 활용 등을 더욱 습관화하여 깨끗한 지구를 만들고, 글로벌 선두주자가 됩시다!



< 삼광 임직원들의 꾸준한 노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