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Media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News
미래한미재단 김창준 이사장,제니퍼 안 부이사장 방문 Author사내기자 Date2021.05.11 Hit1326
Attached file img

“(주)삼광 미래한미재단 김창준 이사장, 제니퍼 안 부이사장 방문”


2021년 5월 11일(화) (주)삼광 본사에 미래한미재단 김창준 이사장과 제니퍼 안 부이사장이 방문하였습니다.


김창준 이사장은 미국 정계에서 20여 년간 꾸준히 활동하며 3선 연속 미 연방 하원 의원으로 선출된 최초의 한국인으로 미래한미재단과 김창준 정경아카데미 이사장으로 재임 중입니다.


김진우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은 회사 정문에 미리 나와 김창준 이사장을 환대하였으며, 집무실에서 김창준 이사장의 20여 년간의 미 중소기업 경영 중 쌓아 온 민주주의 철학과 국제 정치, 경제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경륜에 대한 담소를 나누었습니다. 이어 중역회의실에서 회사소개를 진행하였으며 사출 및 조립 공정 라인 투어 일정을 진행하며 공정에서 제조되는 제품과 해당 공정에 대한 설명을 성심껏 진행한 후 점심 식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김진우 대표이사는 “삼광을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삼광에서 뜻깊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으며, 새롭게 만들어진 인연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져 나갔으면 좋겠습니다.”라는 말을 전하였습니다.


미래한미재단 김창준 이사장은 “환대와 배려 속에서 본사를 방문할 수 있게 해 주신 대표이사 이하 모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회사가 더욱 크게 번창할 수 있길 바랍니다.”라는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2시간 동안 진행된 만남은 방문일정 내내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의미 있는 하루가 되었으며, 서로를 응원하는 기분 좋은 만남으로 방문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삼광 본사 입구 아래에서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



<집무실에서 담소를 나누는 모습>
 

<중역회의실에서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