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중국 사업부 임직원 건강검진 시행 Author사내기자 Date2021.05.26 Hit1065
Attached file img

“중국 사업부 건강검진 시행”


삼광 중국 사업부는 지난 2021년 5월 21일(금) 매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시행하는 정기 건강검진이 시행되었습니다.
이번 건강검진은 중국 법규상 1년에 1회 이상 반드시 실시해야 하는 제도로 동관시 완강전 인민병원 의료진들이 직접 방문하여 정기 건강검진과 일부 특수 건강검진으로 나뉘어 진행하였습니다.


건강검진을 실시하기 전날 검진 대상 임직원들에게 검진 당일은 공복을 유지하고, 격렬한 운동과 음주를 자제 해달라는 내용을 전달하였으며, 일반직 직원 및 관리직과 조립 부서 약 320여 명과 특수직 직원 및 공무 약 290여 명이 검진받았습니다.


검진 내용은 흉부 X-RAY 검사, 폐활량 검사, 청력검사, 심전도 검사, 혈액검사, 혈압검사 등 다양한 검사를 진행하였으며, 검진이 끝난 후 담당 의사에게 검진 결과에 대한 상담을 받으며 문진을 통해 평상시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과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이에 전산팀 천성팡(陈胜方) 대리는 “요즘 건강에 관심이 많았던 만큼 매년 정기적으로 실행되는 건강검진을 받으면서 안심이 되었던 것 같고, 한 번 더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늘 임직원들의 건강에 관심을 기울여 주셔서 감사합니다.”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삼광은 항상 직원들의 건강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건강이 제일이다.’라는 마음으로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임직원들의 건강 유지와 증진을 위하여 다양한 예방 활동과 검진을 전개해 갈 계획입니다.


<건강검진을 받는 직원들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