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신입사원 회사 적응기 “슬기로운 삼광 생활” -15편 Author사내기자 Date2021.06.15 Hit1587
Attached file img

“오토사업부 품질팀 오은정 사원의 회사 적응기!”


안녕하세요. 오토사업부 품질팀 오은정 사원입니다!
2019년부터 시작된 코로나19로 인해서 국내/외 모두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좋은 기회를 잡게 되어 올해 6월 삼광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입사하여 맞이하는 삼광 생활 3주 차를 접어들고 있는 현재, 저는 많은 것들을 배우고 있습니다. 특히 측정실에서 매번 새로운 제품들을 접하고 도면을 보는 법과 측정 방법 등 다양한 일들을 배우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은 열심히 일을 배우고 있는 중이기 때문에 수많은 제품들의 종류가 헷갈리는 부분들도 많지만 좋은 사람들과 일할 수 있음에 매일이 보람차고 즐겁습니다.


저는 현재 다소 낯선 환경 속에서 선배님들께 많은 도움을 받으며 삼광에서의 회사 생활에 적응해 나가는 단계에 있지만, 지금까지의 경험과 앞으로 차근차근 배워나갈 경험들을 잘 살려 빠른 시일 내에 다양한 분야에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이 보이는 오은정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며 감사합니다!





<신입사원을 위한 재밌는 Q&A>

내게 소확행 순간이 있다면?
(소확행 :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


저는 요즘 블로그 포스팅에 푹 빠져있습니다. 블로그 글을 쓰기 시작한지는 6개월 정도 되었는데요.


직장인 분들은 다들 공감하실 만한 바쁜 일상 속에서 퇴근 후에 잠깐 들린 카페, 휴일에 찾아간 여행지에서의 추억 등 소소한 일상이 담긴 사진들과 글을 기록해 두고 있습니다.


그렇게 글을 쓴 후, 시간이 지나고 꺼내어 보면 과거의 나와 지금의 내 마음가짐을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하고, 다시 방향성을 잡고 힘을 낼 수 있게 되는 계기가 되기도 하여 블로그 포스팅을 하하는 것 제 소확행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전 앞으로 제 블로그에 삼광에서의 치열하고도 재미있는 회사 생활, 달콤한 휴일 등 밝은 에너지가 담긴 글들을 블로그에 고스란히 담아내고 싶습니다.
그리고 언젠가는 사우 분들과 블로그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도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