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보훈가족 건강한 여름나기 후원금 전달 Author사내기자 Date2021.06.17 Hit1377
Attached file img

“삼광 가족 여러분들의 마음이 보훈가족에게 전달되었습니다.”


2021년 6월 17일(목) ㈜삼광 김진우 대표이사는 ‘보훈가족 건강한 여름 나기’ 후원금 전달식을 위해 대구지방보훈청에 방문하였습니다.


이번 후원금은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삼광 임직원들이 보훈가족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담아 모은 성금입니다.


현재의 안전한 삶을 살게 해주신 6.25참전 유공자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며 모은 후원금은 노후 주택에 거주 중인 독거 보훈가족 50여 가구에 벌레 차단과 통기성이 우수한 방충망을 지원해 보훈가족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는데 힘이 되어줄 예정입니다.


김진우 대표이사는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한 국가유공자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싶다.”며 “㈜삼광 임직원 모두가 참여하여 모은 성금인 만큼 보훈가족이 보낼 무더운 여름에 힘이 되었으면 한다.”는 말씀을 전하였습니다.


대구지방보훈청 박신한 청장은 “이렇게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모은 후원금이 전달된 것은 처음이었습니다.”며 “후원금 모금에 참여해 주신 많은 임직원분들이 보훈의 의미를 다시 한번 깨닫는 계기가 되셨기를 바랍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은 이번 기부 외에도 매년 노인복지시설 생활지원, 어린이 재단 후원, 재활원 후원, 대한적십자사 기부, 중국 및 해외법인 장학사업 등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금번 기부를 통하여 삼광은 자유롭고 평화로운 대한민국을 위해 헌신하신 호국영령의 희생정신을 계승해 대한민국의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는 기업이 되겠다는 마음가짐을 다시 한번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외면하지 않고,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며 성장해 나가는 삼광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패를 받는 김진우 대표이사 >
 





<매일경제뉴스 보도 기사>


링크 :  https://www.mk.co.kr/news/society/view/2021/06/587187/




<매일신문 보도 기사>


링크 : https://news.imaeil.com/Life/2021061717250211475




<전자신문 보도 기사>
 

링크 : https://www.etnews.com/20210618000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