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수박의 계절 “사장님이 책임지는 여름!” Author사내기자 Date2021.07.06 Hit1162
Attached file img

“다가오는 여름 수박 드시고 가세요~”


장마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어 조금씩 비가 내리기 시작하는 아침
습도와 열기가 더해져 당장이라도 샤워를 하고 싶은 날씨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힘차게 시작한 지난 7월 1일(목) 7월 월례회 때, 김진우 대표이사님은 ‘준비와 건강’을 강조하셨습니다.
특히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이라는 말처럼 대프리카라고 불리는 대구의 더워지는 날씨와 더불어 바쁜 시기를 보내기 시작하는 삼광 가족들의 중요한 개인 건강 관리를 위해 주 2~3번 제공하는 특식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삼광 가족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표하셨던 7월 월례회로부터 4일 이 지난 금일 7월 6일(화) 김진우 대표이사는 직원들이 장마와 더위를 쉽게 이겨내어 힘차게 7월을 시작하기를 바라는 마음과 건강하게 여름을 보냈으면 바람을 담아 7월 시작 깜짝 선물로 여름 제철인 수박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깜짝 선물로 준비된 수박을 본 직원들은 “퇴근길 7월~8월이 제철인 수박을 사기 위해 마트에 갈 예정이었는데 회사에서 먼저 준비해 주셔서 미리 수박을 맛보는 것 같아 기분 좋은 점심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라는 소감과 “아침부터 내리는 비 때문에 어두운 날씨로 조금은 다운되었던 분위기가 시원한 수박으로 직원들의 기분을 업! 시켜 주는 것 같아 오후 근무 또한 힘차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특히, 수박을 본 외국인 근로자들은 “한국 생활을 하며 마트에서 수박을 자주 사 먹지는 않았는데 오랜만에 열대 과채류 수박을 먹게 되는 것 같아 타국 생활에 잔잔한 위로가 되었습니다”라는 말을 전하였습니다.   
 
이에 김진우 대표이사님은 “수박은 약 95%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비타민A와 비타민 B1, B2 등 다양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장마가 지나고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어 땀을 많이 흘리게 되는 시기가 찾아오면 삼광 가족 여러분들의 건강에 적신호가 생길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 시원한 수박을 준비하였습니다. 모두들 맛있게 수박 드시고 오늘 남은 하루 활기차게 보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격려의 말을 전하였습니다.


하루 종일 내리는 비로 인해 어두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지만 삼광 가족 여러분들은 빛이 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노력하는 삼광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준비된 수박을 담는 직원들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