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베트남 사업부 <주차장 확충 공사 완료> Author사내기자 Date2022.04.06 Hit507
Attached file img

“㈜삼광 베트남 사업부 주차장 확충 공사 완료”


㈜삼광 베트남 사업부는 지난 2021년 12월 20일(월)부터 주차장 확충 공사를 진행하여 지난 2022년 3월 주차장 확충 공사를 완료하였으며, 베트남 사업부 임직원들은 약 1달 전부터 추가 건설된 주차장을 이용 중에 있습니다.


베트남은 약 9,700만 명의 인구가 약 5,000만 대 이상의 오토바이를 보유하고 있다는 조사 결과가 있을 만큼 ‘오토바이 천국’으로 불리는 나라로 인구 대비 오토바이 보유량이 매우 많은 나라 중 하나입니다.


지난 2021년, ㈜삼광 베트남 사업부는 2022년 늘어나는 물량을 대비하여 함께 증가될 임직원들의 인원수에 따라 발생할 주차 공간 부족 상황을 해결하는 등 임직원들의 복지를 증진시키고자 주차장 확충 공사를 진행하였습니다.


2022년 3월 완료된 주차장 확충 공사는 기존 주차장(총 2층) 외 주차장 건물(총 3층)을 추가 건설하는 공사의 건이었습니다.
또한 기존 주차장의 오토바이 및 차량 허용 수는 오토바이 총 1,084대, 차량 총 20대였으며, 추가 건설된 주차장은 오토바이 총 3,000대, 차량 총 10대가 수용되고 있습니다.  


약 1달 전부터 확장된 주차장을 사용하고 있는 임직원들은 “지난해 말부터 늘어나는 물량으로 인해 임직원들의 인원수도 많이 늘어나 주차 공간이 부족하여 불편함을 겪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회사에서 임직원들이 겪을 불편함들을 미리 대비하여, 주차장을 추가 건설해 주셔서 현재는 모든 임직원들이 편히 주차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라는 소감과 “주차장이 추가 건설되며 출/퇴근 시간에 주차 전쟁이 사라졌습니다. 오토바이 사용량이 많은 베트남의 특성에 맞게 임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힘써주시는 회사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은 보다 나은 복지로 ‘일하기 좋은 회사’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임직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공사 진행 모습>
 

<공사 완료 모습>



<임직원들의 출/퇴근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