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베트남 사업부 <보안 및 안전 점검을 위한 현지 경찰관 방문> Author사내기자 Date2022.04.07 Hit469
Attached file img

“베트남 사업부 보안 및 안전 점검을 위한 현지 경찰관 방문”


㈜삼광 베트남 사업부에서는 지난 4월 초, 베트남 사업부의 보안 및 안전 점검을 위해 지역 내 현지 경찰서 인원들이 베트남 사업부를 방문하였습니다. 


금번 방문은 코로나19 재유행 이후, 각 기업들이 생산 회복 기간을 거치고 있음에 따라 지역 내 경찰관들이 기업들을 직접 방문하여 보안 및 안전 문제 발생 시 즉시 지원할 수 있도록 기업 현황을 점검하기 위한 방문이었습니다.


방문 인원은 현지 경찰서 소속 팀장과 관련 인원 총 4명이 방문하였으며, ㈜삼광 베트남 사업부는 인사지원팀 인원 총 5명이 참석하였습니다.


현재 ㈜삼광 베트남 사업부는 사내 보안 및 안전을 위해 주간, 야간 모두 사내/외를 1시간씩 순찰을 하는 등 입사 시 작업자들에게 보안 및 안전에 대한 교육을 별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회의 내용으로는 교통 체증으로 인한 교통사고 발생률 증가에 대한 주제를 중점으로 회의를 진행하였으며, 지역 내 경찰관들은 출/퇴근 시간 출입문 주변의 교통 체증으로 인해 발생하는 교통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출/퇴근 시간의 출입문 경비 인력을 강화하여 교통질서를 관리하라는 말을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경찰관들은 “현재 ㈜삼광을 비롯한 인근 기업들이 코로나19 재유행 이후 생산 회복 단계에 있는 만큼, 임직원 수도 함께 늘어나 교통 체증이 일어나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교통이 혼잡한 출/퇴근 시간에는 임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경비 인력을 강화하여 교통 질서를 유지해 주시길 바라며, 교통사고 발생 시 빠른 대응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금번 방문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전달하였습니다.


이에 ㈜삼광 베트남 사업부에서는 경비 인력을 기존 25명에서 30명으로 강화하였으며, 출/퇴근 시 회사 내 주차장에서부터 출입문까지 교통질서를 관리하는 등 임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안전 관리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삼광 각 해외 사업부 모두 임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해 주시길 바라며, 작은 문제점 하나도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회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