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베트남 사업부 <우수 인턴 대상 수여식 진행> Author사내기자 Date2022.04.20 Hit561



“한베 전문대학교 우수 인턴 대상 수여식 진행”


㈜삼광 베트남 사업부에서는 지난 2022년 4월 16일(토) 오후 2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Cao đẳng công nghệ Việt Hàn(한베 전문대학교)의 우수 인턴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물 및 인턴 증명서 수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삼광 베트남 사업부는 지난 2022년 1월 Cao đẳng công nghệ Việt Hàn(한베 전문대학교) 학교와 인턴십 협약을 맺어, 2022년 1월 14일(목)부터 2022년 4월 18일(월)까지 약 3개월 동안 총 98명의 학생들이 베트남 사업부 제조팀에서 인턴십을 진행하였습니다.


Cao đẳng công nghệ Việt Hàn(한베 전문대학교) 학교와 진행된 인턴십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전공과 부합한 근로 기회를 제공하여 직업 체험과 취업 역량 재고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삼광의 인재 양성을 위해 진행된 프로그램입니다.


우수 인턴 대상 수여식은 3개월 동안 ㈜삼광 베트남 사업부에서 열심히 노력해 준 인턴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밝은 미래를 장려하기 위해 진행된 수여식으로, 베트남 사업부 인사지원팀의 주관하에 진행되었습니다.


금번 수여식에서는 부서 평가(출근율/근무 태도/직무 능력)에 따라 점수가 제일 높은 10명의 인턴생들을 선정하여, 선물 및 인턴 증명서를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10명의 우수 인턴생 외 88명의 인턴생들에게도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 베트남 사업부 측은 인턴생들에게 “약 3개월 동안 ㈜삼광 베트남 사업부에서 인턴 생활을 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짧은 기간이었지만 모두 열심히 근무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인턴십을 통해 한베전문대학교 학생들 모두에게 좋은 사회경험이 되었길 바랍니다. ㈜삼광 베트남 사업부에서 만든 인연들을 잊지 말고 기억하길 바라며, 여러분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인턴생들은 “㈜삼광 베트남 사업부에서의 인턴 생활이 앞으로의 사회생활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지난 3개월 동안 제조팀에서 다양한 업무를 배우며 자기계발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인턴 생활을 하며 배운 것들을 잊지 않고 졸업 후, ㈜삼광 베트남 사업부에 더 나은 인재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우수한 청년 인재 확보를 위해 인턴십과 같은 프로그램을 꾸준히 진행할 것입니다.
㈜삼광 베트남 사업부에서 인턴 생활을 끝마친 학생 여러분 모두 밝고 희망찬 내일이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수여식 모습>



 <인턴생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