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영남대학교 최외출 총장 방문 및 기업 경영 변화의 필요성 강의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08.31 Hit545

 “㈜삼광, 기업 경영 변화의 필요성 강의 진행”


㈜삼광은 금일 2022년 8월 31일(수)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기업 경영 변화의 필요성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금번 강의는 영남대학교 최외출 총장을 초빙하여 진행된 교육으로, 김진우 대표이사 및 매니저급 이상 임직원이 본사 강당에서 교육을 참여하였으며 중국, 베트남, 인도 사업부와 외 직원들은 화상 및 유튜브로 교육에 참여하였습니다. 


교육 내용으로는 4차 산업 시대와 혁명(자동화 기술, AI 시대), 지구촌 공동과제(양성평등, 물 부족 현상, 지구온난화, 출생률 저하), 한국 발전 경험에 대한 국제 사회의 평가, 지구촌 공헌(새마을 운동) 등에 대해 교육을 진행하였으며, 이로 인해 변화하는 국제적 이슈 및 환경에 따른 기업 경영의 변화의 필요성에 대하여 교육하였습니다.


교육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현재 국제적으로 발생하는 문제점들에 대해 이론적으로만 알고 있었는데 자료 화면을 통해 보니 더욱 직접적으로 문제점들이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또 성공하기 위해선 가본적 없는 길로 가야 한다는 말처럼 이제는 변화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은 앞으로도 빠른 혁신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및 교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삼광 가족 여러분 모두 금번 강의를 통해 더욱 혁신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교육에 참여한 대표이사의 모습>



<영남대학교 최외출 총장의 모습>



<교육에 참여한 임직원들의 모습>






<교육에 참여한 베트남 사업부의 모습>



<교육에 참여한 인도 사업부의 모습>


<교육에 참여한 중국 사업부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