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인도 사업부, 우수 인재 채용을 위한 인도한국문화원 방문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09.02 Hit601

“㈜삼광 인도 사업부, 인도한국문화원 방문”


㈜삼광 인도 사업부는 지난 2022년 9월 1일(목), 인도한국문화원에 방문하였습니다.


인도한국문화원은 한국과 인도 양국 간의 문화와 종교, 철학 등 문화 교류를 이끄는 대한민국 외교기관입니다.


이에 ㈜삼광 인도 사업부에서는 통역 인원 및 우수 인재 채용을 위해 인도한국문화원을 방문하였습니다.


금번 방문은 Global 경영지원실 김영호 상무 및 인도 사업부 인사지원팀 직원이 참여하였으며, 인도 대사관 황일용 한국문화원장, 한국문화원 김진오 행정 팀장과 함께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삼광 인도 사업부 측은 “저희 삼광은 앞으로 양국 간 문화 외교의 선두 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금번 방문을 계기로 한국어 실력뿐만 아니라 다재다능한 인재들이 ㈜삼광 인도 사업부와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는 말을 전달하였습니다. 


인도한국문화원 측은 “한국문화원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한국문화원은 한국학 홍보, 한국 기업 소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금번 만남을 계기로 삼광과 한국문화원이 상호협조 관계가 되어 함께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우수한 청년 인재 및 활발한 국제 교류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홍보 활동을 진행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인도한국문화원 방문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