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찾아가는 정신건강 서비스 마음톡> 프로그램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11.15 Hit414

“찾아가는 정신건강 서비스 마음톡 프로그램 진행”


지난 2022영 11월 14일(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삼광에서는 찾아가는 정신건강 서비스 마음톡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삼광은 지난 2022년 10월 6일, 임직원들의 복지 및 정신 건강 증진을 위해 삼광 본사에서 청년 고민 상담소 부스를 운영하였으며, 지난 프로그램에 긍정적인 의견을 낸 임직원들을 위해 정신건강 서비스 마음톡 프로그램 또한 진행하였습니다. 


금번 프로그램은 경산시 보건소 정신건강복지센터 직원 2분이 ㈜삼광을 방문하여 진행되었으며, 스트레스 측정, 두뇌건강 분석, 전문가 심리상담 등 1:1 개인 상담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상담을 진행한 임직원들은 “지난번에 진행된 심리 상담 프로그램은 부스로 운영이 되어서 간략한 나의 상태를 알 수 있었는데, 이번 프로그램은 1:1로 개별 상담으로 진행되어 좀 더 전문적인 소견을 들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임직원들의 내적 건강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주신 회사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이번에는 심장 박동수를 기반한 전문적인 장비를 사용하여 검사를 진행해 두뇌 회전 및 신체 나이 등 상세한 건강 정보들을 알 수 있었습니다. 평소 친한 친구나 가족에게도 털어놓지 못하는 고민들이 있기 마련인데, 금번 상담 덕분에 마음 한구석에 있던 고민이 조금은 해결되는 느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은 임직원들의 외적 건강뿐만 아닌 내적 건강까지도 관심을 가지며, 임직원들의 건강과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담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