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콘티넨탈과 2023년 오픈 이슈 및 신규 투자 미팅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11.16 Hit727


지난 2022년 11월 15일(화), ㈜삼광에서 김진우 대표이사님과 콘티넨탈 임직원들과의 미팅이 진행되었습니다. 


콘티넨탈은 2023년 오픈 이슈 협의 및 신규 투자 관련 내용 검토를 위해 ㈜삼광을 방문하였으며, 방문 인원은 총 2명으로 Mr. Fabien Viola 전무와 안우진 매니저가 방문하였습니다. 


㈜삼광에서는 김진우 대표이사님과 정순백 대표, 최진영 상무, 천진억 상무, 이영제 프로가 콘티넨탈 임직원들을 맞이하였으며, 미팅 및 라인 투어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미팅에서 김진우 대표이사님은 “현재 삼광은 콘티넨탈과의 원활한 협업을 위해 많은 부분 투자를 진행하며 거래에 적극 대응하고 있습니다. 삼광과 콘티넨탈의 더욱 깊은 관계를 위해 가격 현실화 및 운영 개선책을 적극 지원해 주시길 바라며, 추후 비즈니스 확대에도 콘티넨탈과 함께 하길 바랍니다.”라는 말씀을 전달하였습니다.


이어 진행된 라인 투어는 도장(스핀들,X-Y), 금형, 사출, 조립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라인 투어를 마친 Mr. Fabien Viola 전무는 “눈으로 직접 삼광의 제조공정과 제품들을 보니 삼광이 최고 수준의 품질을 유지하고 있음을 훨씬 더 잘 알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저희 콘티넨탈은 지속적으로 삼광과 안정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추후 ㈜삼광은 실무 담당자와 세부 내용 조율 및 협의를 진행할 것이며, 콘티넨탈 독일 본사에 방문하여 워크숍 및 양사 교류 확대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미팅 및 라인 투어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