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2022 카타르 월드컵, 우루과이 VS 대한민국 국가태표팀 응원!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11.25 Hit618


“㈜삼광 카타르 월드컵 경기 응원 진행”


지난 2022년 11월 24일(목) 오후 10시,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H조 우루과이 VS 대한민국 경기가 진행되었습니다.


4년 만에 돌아온 월드컵, 첫 경기를 시작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해 ㈜삼광 임직원들이 본사 식당으로 모였습니다.

경시 시작을 알리는 휘슬이 울리자마자 임직원들은 열 띈 응원을 하였으며, 코로나19 이후 오랜만에 진행되는 단체 응원에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임직원들에게 족발과 치킨 등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였습니다.  


월드컵의 열기는 한국뿐만 아닌 해외 사업부에서도 이어졌습니다.

인도 사업부는 협력사와 함께 야외 응원을 진행하였으며, 베트남 사업부와 중국 사업부는 각 법인장님의 숙소에 모여 한마음 한뜻으로 응원을 하였습니다. 


주장 손흥민 선수가 안면 보호대를 쓰고 22일 만에 실전에 나서 풀타임을 뛴 가운데, 역대 월드컵에서 남미팀 상대로 한 번도 승리하지 못한 우리나라는 피파랭킹 14위 강호 우루과이와 대등한 경기를 펼친 끝에 0 대 0 무승부를 거둬 1점을 확보하였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열심히 한국 대표팀을 응원한 임직원들은 “최근 몇 년간 코로나19로 인해서 단체 모임은 생각하기 힘들었는데, 오랜만에 모여 모두가 함께 응원하니 너무 즐거웠습니다. 아시아권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흥미진진한 경기였고 다음 주에 진행하는 가나와의 경기도 너무 기대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2022년 11월 28일(월) 오후 10시 대한민국은 가나와 2번째 경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국 사업부 응원 모습>








<베트남 사업부 응원 모습>



<인도 사업부 응원 모습>



<중국 사업부 응원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