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중국 사업부, 환경보호국 불시 점검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12.02 Hit407


“중국 사업부, 환경 안전 불시 점검”


지난 2022년 11월 25일(금) 오후 3시, 중국 사업부에서는 시에강 환경보호국에서 환경 오염 여부 점검을 위해 ㈜삼광 중국 사업부를 방문하였습니다. 


ESG는 `Environment` `Social` `Governance`의 머리글자를 딴 단어로 기업 활동에 친환경, 사회적 책임 경영, 지배구조 개선 등 투명 경영을 고려해야 지속 가능한 발전을 할 수 있다는 철학을 담고 있어, 최근에는 개별 기업을 넘어 자본시장과 한 국가의 성패를 가를 키워드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이에 ㈜삼광은 ESG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친환경 및 환경 오염 감소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중국 사업부에서는 환경안전팀 인원이 시에강 환경보호국 인원 안내를 진행하였으며, 중국 사업부 내 도장 라인과 사출 배기가스 배출 및 VOCs 오염물 관리 등을 점검하였습니다.

또한 중국 사업부의 환경 관리 자료를 열람하는 등 배기, 소음, 열 오염 및 위험화학품 처리 창고 등을 점검하였습니다. 


점검 결과 큰 특이사항은 발견되지 않았으며, 시에강 환경보호국은 지속적으로 환경보호를 위한 조치를 취해달라는 요구를 전달하였습니다.


㈜삼광은 미래세대를 위한 친환경 및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정직하고 투명한 윤리경영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노력할 것입니다.


<점검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