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해외 사업부, 설 맞이 합동 차례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3.01.25 Hit544


지난 2023년 1월 22일(일), 인도, 중국, 베트남 사업부에서 설 명절을 맞아 합동 설 차례를 진행하였습니다.


임직원들은 각종 나물과 과일, 떡, 수육, 전 등 다양한 음식을 차례상에 준비하였으며, 차례상 앞에 모여 절을 하며 2023년 ㈜삼광의 복을 빌었습니다.


또한 차례를 지낸 후, 임직원들은 설 명절 고향에 가지 못한 아쉬운 마음을 풀기 위해 각종 음식들을 나눠 먹으며 덕담을 주고받았으며, 서로 맞절을 하는 등 동료들 간의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차례를 지낸 직원들은 “한국에서 명절을 보내지 못하는 것이 조금 아쉬운 마음이 들었지만, 임직원들과 함께 모여 차례를 지내니 명절 분위기가 물씬 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 설에는 협력사 직원분들 또한 자발적으로 차례에 참여하여 더욱 뜻 깊었습니다. 2023년에는 우리 삼광이 더욱 성장할 수 있는 해가 될 수 있길 기원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전 해외 사업부 임직원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따뜻한 설이 되었길 바라며, 2023년 행복한 일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인도 사업부>


<중국 사업부>


<베트남 사업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