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2013년 삼성전자 중견기업-1차 협력사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협약식 참석 및 협약 체결 Author사내기자 Date2013.06.17 Hit3522
Attached file img

2013년 6월 14일 (금), (주)삼광 김진우 대표이사께서는 2013년 삼성전자 중견기업-1차 협력사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협약식에 참석하여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협약식은 삼성전자 협력회사 협의회(협성회) 주관으로 실시되었으며, 삼성전자(주), 동반성장위원회, 공정거래 위원회가 후원하여, 삼성전자 협력업체인 중견기업들이 2차 협력사와 공정거래 협약을 체결한 행사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실시되어 많은 관심과 타기업들의 협약체결을 유도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에 공정거래 위원회 김석호 국장, 동반성장 위원회 정영태 사무총장, 삼성전자(주) 최병석 부사장께서 참석하였으며. 당사의 김진우 대표이사와 2차 협력사인 (주)대화유니텍의 임헌석 대표이사가 간의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협약식의 주요 내용은

첫째, 표준하도급 계약서 사용

둘째, 합리적인 납품 단가 조정

셋째, 결제 수단 및 지급조건 개선 등이며 이를 적극 실천하여, 중견기업 및 협력사들이 경쟁력을 더욱 확보하고 대기업-중견기업-중소기업이 동반성장해 가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삼성전자(주) 최병석 부사장은 "동반성장 문화가 중소기업 전반으로 퍼져 나갈 수 있도록 긴밀히 협력“하고, 정책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주)삼광 김진우 대표이사께서는 "우리 삼광이 고객사의 상생협력 프로그램에 힘입어 많은 성장을 해왔으므로 이제는 고객사로부터 전수한 역량과 노하우를 우리 협력사들에게 적극 전파하고 확대 실시하여, 동반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 개 요 - 

■ 일 시 : 2013년 6월 14일 (금) 14:30 ~ 15:30

■ 장 소 : 팔레스호텔 로얄볼룸홀

■ 참 석 : 공정거래 위원회, 동반성장 위원회, 삼성전자(주)

          (주)삼광등 25개 협력사

* 연합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