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2013년 상반기 신입사원 연수교육 실시 Author사내기자 Date2013.06.18 Hit3767
Attached file img

2013년 6月 15日(土) 당사에서는 (주)삼광 2013년 상반기 신입사원 연수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금번 신입사원 연수교육은 삼광의 주요공정 및 업무를 소개하고 기업문화, 삼광비전과 대표이사의 경영방침 등을 공유함으로써, 신입사원들이 회사에 대한 자긍심을 갖고 더욱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이번 연수 프로그램은 인사제도 소개, 스마트폰 Trend분석 및 개발실무, 원가분석 실무, 품질관리 실무 및 Team-building, 임원특강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2013년 6월 10일 입사한 신입사원 재경팀 이경미 사원은 우리회사에 대한 이해가 더욱 높아졌고, 장래비전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고 하며 사회에서 시작하는 첫 직장이니 만큼 “신입다운 패기와 열정”을 가지고 매사에 최선을 다해 업무에 임하고, 회사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직원이 되겠다는 멋진 포부를 밝혔습니다.

 특히, 임원특강에서 경영기획본부장인 서윤석전무는 삼광의 지속적인 성장과 미래비전을 확실히 제시하고, 대표이사의 중점 당부 사항인 “항상 자만하지 말고 겸손한 자세로 더욱 열심히 일해서 경쟁력을 최고로 높여나가자”는 방침을 함께 공유 하면서, 이를 위하여 우리 직원 한사람 한사람이 자신의 경쟁력을 최고로 높이기 위한 각고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강조하였습니다.

-개 요-

1. 일 시 : 2013년 6월 15일 (토) 08:00 ~17:00

2. 장 소 : 경일대학교 HRD센터

3. 교육대상자 : 재경팀 이경미사원外 28명

4. 연수 내용 :

- 임원특강 : 경영기획본부장 서윤석 전무

- 인사제도 소개 : 인사팀 유성훈 팀장

- 스마트폰 Trend분석 및 개발실무 : 기구개발팀 송종득 팀장

- 원가분석 실무 : 전략기획팀 김해언 팀장

- 품질관리 실무 및 Team-building : 품질경영팀 이홍구 팀장

 앞으로도 당사는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연수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임직원들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