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동관법인 2013년 상반기 간부 워크샵 개최 Author사내기자 Date2013.06.19 Hit3536
Attached file img

2013년 6月 11日(화) ~ 6月 12日(수) 양일간 동관법인에서는 2013년 상반기 간부 워크샵을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워크샵은 부사장, 동관법인장 및 임원 간부등이 참석한 가운데, “동관법인의 지속적 발전”이라는 주제로 간부들의 리더십을 향상시키고, 생산성 향상을 통한 금년도 경영목표 달성 등 심도있는 토의가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유성곤 동관법인장은 우리 동관삼광이 현지 외부환경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각 공정별 일일 생산 목표를 완수하여 금년도 경영목표를 반드시 달성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표명하였습니다.

 이 자리에 참석한 부사장께서는 훈시를 통하여 3년동안 쉽없이 달려온 동관 전 임직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하고 현재에 절대 안주하지 말고, 기술개발, 품질향상, 현장개선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2013년 하반기 경영목표도 반드시 달성할 것을 당부하였으며, 제조현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공정이 물 흐르듯이 잘 흘러야 한다고 강조하고” 각자 본연의 업무를 다시한번 확인 점검하고, 더욱 긴장감을 갖고 겸손한 자세로 열심히 일해 나가자고 말씀하셨습니다.

 이튿날에는 팀웍을 다지는 가벼운 아침 산행을 실시하였으며, 이어서 야외 온천욕으로 그동안 지친 심신을 달래고 피로를 말끔히 씻었습니다.

 동관 임직원 모두는 이번 워크샵을 통하여 새로운 각오와 힘찬 도약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3년 6월 11일(화) ~ 6월 12일(수) (1박 2일)

2. 장  소 : 광동성 혜주시 용문운정호텔

3. 참석자 : 부사장, 동관법인장 및 임원 간부 등

4. 주  제 : “동관법인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화합의 장

5. 주요 토의내용 
        - 신규모델 양산시 초기수율 향상
        - 新도장라인 설치에 따른 생산성 향상 
        - 각 공정별 품질 강화 
        - 효율적 인원관리 및 원가절감
        - 삼광인의 자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