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특별기획 1편」(주)삼광 직원자녀 캐나다 어학연수 1주차 소식 Author사내기자 Date2014.01.06 Hit3119
Attached file img  (삼광NEWS) - 2014년 1월 4일 캐나다 벤쿠버로부터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014년 첫날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캐나다 벤쿠버 공항에 무사히 도착한 일행은 현지 한인 관계자와 함께 무사히 숙소에 도착하였습니다.


첫날, 벤쿠버 근방의 헤럴드어학원에는 현지 SFU 대학에서 언어학을 전공한 미쉘 강사의 주관으로 어학연수 교육이 실시되었습니다.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1단계 Listening과 생활 영어를 직접 익힐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교육을 마친 일행은 벤쿠버 근방의 현지 캐나다인이 운영하는 숙소에서 본격적으로 홈스테이를 체험하였습니다.

현지 캐나다 가족들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며 해외 문화에 대한 간접적인 체험을 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이번 교육에 참가한 본사 금형기술팀 박준용 차장의 자녀 박정원군은 뜻 깊은 기회를 제공해준 회사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어학능력 향상과 해외문화 체험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보였으며, 든든한 직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우리 아버지가 자랑스럽다’고 말하며 방긋 미소를 지었습니다.


2주차 문화행사는 벤쿠버 인근의 바닷가재 체험과 (주)삼광 대표이사께서 직접 방문하여 격려하는 행사가 실시될 예정입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1월 6일 (월)

2. 장 소 : 캐나다 벤쿠버

3. 내 용 : 「특별기획」직원자녀 캐나다 어학연수 1주차 소식


(주)삼광은 앞으로도 우수한 직원들의 자녀분들을 대상으로 해외 어학연수를 실시할 예정이며, 글로벌 언어 습득 능력 향상과 다양한 해외 문화 체험을 통해 미래를 설계해 나가는데 더 많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주임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