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동관법인 CSR 강화를 위한 개선활동 적극 추진 1편 Author사내기자 Date2014.01.07 Hit3121
Attached file img  (주)삼광은 근로자의 근무여건과 제도 개선을 통한 활기차고 쾌적한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동관법인은 현재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현장 근무 여건 및 환경을 더욱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 중 몇 가지 사항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첫째, 사업장내 현장 대피로 확보 및 안전출구 표지부착을 완료하고 소방훈련을 실시하는 등 비상시에 확보된 넓은 대피로를 통해 직원들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였습니다.


둘째, 근로자의 작업복에 대한 청결관리를 위해 추가로 세탁 수거함을 비치하였으며, 주 1회 작업복을 일괄 수거하여 세탁을 실시함으로써 직원들의 위생관리에도 만전을 기하였습니다.

 동관법인 도장팀 천림 사원은 별도의 세탁 수거함을 설치한 부분에 대해 크게 만족하였으며, 더욱 깨끗한 환경에서 동료 직원들과 함께 생산성 향상 업무에 매진할 수 있게 해준 회사에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셋째, 면접 진행시 매뉴얼을 더욱 체계적으로 강화하였으며 다양한 계층에 대한 면접의 기회를 더욱 확대하고, 월 1회 면접자 정기교육을 실시하는 등 인적자원 강화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1월

2. 장 소 : (주)삼광 동관법인

3. 내 용 : (주)삼광 동관법인 CSR 강화를 위한 개선활동 적극 추진


(주)삼광은 앞으로도 직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마음껏 일 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할 것이며, 지속 적으로 고객사와 진정부 관련기관에 대한 CSR 요청 사항도 적극 반영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주임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