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특별기획」 (주)삼광 생산성 향상을 위한 환경개선 활동 1편 Author사내기자 Date2014.01.09 Hit3066
Attached file img  2014년 1월 생산성향상을 위해 매진하고 있는 (주)삼광의 현장 환경 개선활동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주)삼광 본사 사출팀에서는 품질 경쟁력 향상을 위해 천장 및 LED 등 교체공사를 완료하였습니다. 본사 사출팀 이재욱 과장은 LED등을 교체함으로써 밝은 환경에서 작업자들의 눈의 피로도를 줄여 생산성 향상에 더욱 매진할 수 있고, 에너지 절약도 함께 실천할 수 있게 되어 회사에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사출팀은 자동화에 따른 현장 작업자들의 안전을 위해 안전모를 적극 배치하는 등 사업장 내 안전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었습니다.

사출팀 박재철 팀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개선 활동과 3정 5S를 적극 실천하는 등 품질 경쟁력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멋진 포부를 밝혔습니다.


(주)삼광 3공장에서는 도장라인 제진실 부스 신규 공사를 마무리하고 현재 정상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도장팀 권병우 팀장은 이번 제진실 추가 공사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무결점의 제품이 생산될 수 있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주)삼광 5공장에서는 2014년 새로운 해를 맞이하여 희망찬 각오를 다지는 좋은 의미를 담아 모든 직원들이 합심하여 B동, D동 사출실의 바닥 세척 작업을 실시 하였으며, 2014년에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생산해내고야 말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아 5공장 앞마당에서 전 직원 모두 화이팅을 외쳤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1월

2. 장 소 : (주)삼광 본사, 3공장, 5공장

3. 내 용 : 「특별기획」 (주)삼광 생산성 향상을 위한 환경개선 활동 1편


(주)삼광은 앞으로도 현장 개선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시하여 고객사의 품질 및 납기 대응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주임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