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사내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기자단 회의 개최 Author사내기자 Date2014.01.09 Hit2977
Attached file img  (삼광NEWS)- 2014년 1월 6일 (주)삼광 본관 경영기획본부 회의실에서는 사내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팀별 기자단 회의를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회의는 1일 1회 이상 그룹웨어 및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소식을 전하고 있는 삼광NEWS를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전략기획팀에서 주관하였습니다.


2013년 6월 발촉한 (주)삼광 기자단은 현재 18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팀별 다양한 소식들을 전달하는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회의에 참석한 자재구매팀 신우식과장은 기자단들이 책임감을 가지고 팀내 다양한 소식들을 전하는데 매진해야 한다고 말하고 올해는 더욱 다양한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하였습니다.


이번 회의를 주관한 전략기획팀 김해언팀장은 우리 회사의 성장 과정을 설명하면서 대 내외 홍보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사내 뉴스를 더욱 활성화하여 직원들의 단결력 강화와 대, 내외 홍보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또한 사내커뮤니케이션의 장점으로

첫째, 기업에 대한 신뢰감을 형성함으로써 경영정책에 대한 추진력을 제고하는 역할을 한다.


둘째, 직원간의 일체감을 조성하고 상호 협조할 수 있는 좋은 매개체 역할을 하여 직원들 스스로 소속감과 자부심을 증가시키고 자발적인 업무 몰입 효과를 볼 수 있다.


셋째, 조직문화와 경영정책, 복리후생, 인재육성 등의 다양한 분야에 대한 내용들을 직원들과 함께 공유함으로써 ‘더욱 일하기 좋은 회사, 일하고 싶은 회사’로 만들어 가자고 말하였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1월 6일 (월)

2. 장 소 : (주)삼광 경영기획본부 회의실

3. 내 용 : (주)삼광 사내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기자단 회의 개최


끝으로 (주)삼광 기자단은 사내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삼광NEWS를 더욱 다채롭게 게시하고, 특히 각 공장별 새로운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생산성향상에 매진하고 있는 직원들을 다양한 모습을 적극 홍보함으로써 조직의 일체감을 조성하고, 대 내외 홍보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멋진 포부를 밝혔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주임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