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동관법인 창립 3주년 기념식 개최 Author사내기자 Date2014.01.13 Hit3014
Attached file img  (삼광NEWS) -2013년 12월 (주)삼광 동관법인에서는 3주년 창립기념식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기념식은 (주)삼광 대표이사를 비롯한 동관법인 전 임직원이 참석하였으며, 해외 전진기지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고 있는 동관법인의 3주년을 축하하고, 체육대회 등을 실시하여 직원 간 화합의 장을 여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기념식 순서는 오전 협력사와의 족구경기를 시작으로 단체줄넘기, 농구 결승 등의 체육대회를 실시하였으며, 오후 종무식 및 공연, 장기자랑 등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오전 체육대회 단체 줄넘기에 참석한 조립팀 김용대부장은 모든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줄넘기를 하여 팀내 단합심을 더욱 향상 시킬 수 있었다고 말하고, 좋은 기회를 제공해 준 회사에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동편 행사장에서는 네일아트 체험 및 김밥, 부침개 등 한국음식을 만들어 먹는 코너를 별도로 마련하였습니다. 네일아트 체험에 참여한 사출팀 원시아오지아 사원은 동료들과 함께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고 말하고 함박 웃음을 지었습니다.

오후 중앙 특설무대에서 실시된 장기자랑에서는 자재구매팀 장효동, 레이펑란 사원이 뛰어난 노래와 춤 솜씨로 현장에 참석한 직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장기자랑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어진 종무식에서 (주)삼광 대표이사께서는 기념사를 통해 그간 생산성향상에 최선을 다한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셨으며, 창립 3주년을 맞이하여 변화와 혁신, 그리고 원가 경쟁력 향상을 목표로 2014년에는 모든 구성원들이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쳐나가고, 제조현장에서는 더욱 생산성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특히 긴장의 끈을 놓지 말고 더욱 겸손한 자세로 자신이 맡은 분야에 더욱 매진하여 경영목표를 반드시 달성하자고 당부하셨습니다.


또한 중점사항으로


첫째, 각 분야별 원가관리 혁신을 추구하여 경쟁력을 향상시키자.

둘째, 자동화 및 신기술개발에 앞장서자.

셋째, 인재육성을 위한 교육훈련과 기술개발을 적극 실천해 가자고 당부하셨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3년 12월

2. 장 소 : (주)삼광 동관법인

3. 내 용 : (주)삼광 동관법인 창립 3주년 기념식 개최


(주)삼광 동관법인은 생산성향상에 더욱 매진해가고 모든 부서가 하나 된 마음으로 역량을 결집하여 반드시 2014년 하반기 경영목표를 달성하겠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주임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