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지역사회 이웃과 함께하는 (주)삼광 불우이웃 돕기 성금 전달 Author사내기자 Date2014.01.15 Hit2760
Attached file img  - 사랑과 나눔, 인간존중의 정신을 실천하는 뜻 깊은 행사 가져


(삼광NEWS) - 2014년 1월 10일 (주)삼광은 불우이웃 돕기 성금 500만원을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성금은 우리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주)삼광 대표이사 및 전 직원들이 십시일반 작은 정성을 모아 마련하였으며,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주)삼광의 사랑과 나눔, 인간존중의 정신을 적극 실천하고 이웃사랑을 위한 자발적인 기부활동을 확산시켜나가는 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경북 경산시 사회복지과의 추천을 받아 실시된 이번 성금 전달식에서는 취약계층 아동의 복지 정책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하양 드림센터 및 미혼모들의 안정과 희망의 공간으로 조성된 샤론의 집을 방문하여 각각 성금을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가난과 질병으로 고통 받고 있는 세계 어린이들을 위한 단체인 Unicef(유니세프)에도 성금을 전달하는 뜻 깊은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번 전달식에 참석한 (주)삼광 경영기획본부장인 서윤석전무는 당사는 지역사회의 소외된 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 및 후원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삼광이 될 것을 다짐하였습니다.

 또한 많은 기업들이 봉사활동, 나눔 경영에 동참하여 지역의 따뜻한 기운이 넘쳐나는 도시를 만들어 가자고 말하였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1월 10일 (금)

2. 장 소 : 경산 중방동, 자인 일대

3. 내 용 : 지역사회 이웃과 함께하는 (주)삼광 불우이웃 돕기 성금 전달


(주)삼광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고,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적극 실천하여 기업의 사회적 소명을 다하겠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주임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