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중국 우수사원 국내 연수 실시 Author사내기자 Date2014.01.15 Hit3288
Attached file img  

(삼광NEWS)- 2014년 1월 7일 (주)삼광에서는 중국 우수사원을 위한 국내 연수를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연수는 (주)삼광 동관법인의 우수 직원 25명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2013년 1월 7일부터 1월 14일까지 8일간 진행되었습니다.

우수사원들은 먼저 국내 공장을 견학하며 각 공정별 실습을 실시하고, 해당 부서 직원들과 업무교류를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본사에 도착한 일행은 사출, 도장, 조립 공정에 대한 공정 투어를 실시하였으며, 각 공정별 팀장 및 담당자를 통해 상세한 설명을 듣고, 중국 현지 업무와 차이점을 분석하여 더욱 업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토론을 실시하는 등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1월 7일 중국 우수사원들은 한국 문화체험을 위해 경주를 거쳐 부산으로 이동하였습니다.

경영기획본부 주관으로 실시된 이번 한국 문화 체험 행사에서는 경주 박물관, 불국사를 방문하여 신라 천년 고도의 찬란한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


부산으로 이동한 일행은 상해 거리를 방문하여 세계 음식문화 체험 행사를 가졌으며, 2005년 APEC 정상회담 장소로 유명한 해운대 누리마루를 방문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주)삼광 박희웅 부사장은 이번 중국 우수사원들의 국내 연수로 국, 내외 직원들간의 지속적인 업무 교류 확대를 실시하여 (주)삼광이 더욱 강한 회사로 성장 발전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1월 7일 (화)

2. 장 소 : (주)삼광 본사, 2공장, 3공장, 4공장

3. 내 용 : (주)삼광 중국 우수사원 국내 연수 실시


(주)삼광은 앞으로도 우수 인재를 위한 다양한 연수 및 교육을 강화해 나가는 등 ‘인재중심’육성 정책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주임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