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근무여건 향상을 위한 환경개선 활동 실시 2편 Author사내기자 Date2014.01.16 Hit2911
Attached file img
()삼광은 근로자의 근무여건 만족과 환경 개선을 통해 직원들이 더욱 만족하고 맡은 직무에 매진할 수 있는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삼광 동관법인에서는 신규 직원들에 대한 교육 강화 및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2공장 B동에 직원 교육장을 신설하였습니다. 이번 신설된 교육장에서는 직무 교육외에도 직원들을 위한 현장 안전교육 및 팀별 자체교육도 함께 실시하고 있으며 직원들간 자유로운 토론을 할 수 있는 회의장으로도 사용될 예정입니다.
 
()삼광 본사에서는 2층 사무동과 공장동을 잇는 연결통로를 개선하여 쉬는 시간에 많은 직원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특히 조달영업팀 조립파트 이세미 주임은 이번 휴게실 운영으로 파트내 많은 여직원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제공된 점에 대해 회사에 감사를 표현하였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113()
2. 장 소 : ()삼광 본사, 동관법인
3. 내 용 : ()삼광 근무여건 향상을 위한 환경개선 활동 실시 2
 
()삼광은 앞으로도 직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마음껏 일 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고,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현장 근무 여건 및 환경개선에도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주임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