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2014년 상반기 소방 합동훈련 실시 Author사내기자 Date2014.01.23 Hit2881
Attached file img  (삼광NEWS)- 2014년 1월 (주)삼광 본사 및 각 공장에서는 2014년 상반기 소방 합동훈련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훈련은 화재발생시 초기 진압과 적절한 대응으로 인명피해를 최소화하고 당사의 재산을 보호하는데 중점을 두고 훈련을 실시하였습니다. 또한 각 구역별 비치된 소화기를 점검하고 그 위치를 숙지하는 등 유사시 소화기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도 중점을 두었습니다.


특히 동관법인은 야간 화재 발생에 대비하여 기숙사 동 주변 세이프 라인을 만들고 안전관리에 유의하여 야간 화재 예방훈련을 차질없이 실시하는 등 각 공장별 전 직원 모두가 당사의 소중한 재산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었습니다.


이번 훈련에 참석한 본사 조달영업팀 김민정사원은 초기 화재 진압의 중요성 및 화재예방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값진 시간이었다고 말하였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1월

2. 내 용 : (주)삼광 2014년 상반기 소방 합동훈련 실시


차주 (주)삼광 4,5공장은 차질없이 합동 소방훈련이 실시될 예정이며, (주)삼광은 화재예방을 위하여 정기적으로 지역 119 소방센터와 연계한 소방합동 훈련을 실시하여 화재로부터 당사의 재산 피해를 최소화 하는데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주임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