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특별기획」 (주)삼광 생산성 향상을 위한 환경 개선 활동 2편 Author사내기자 Date2014.01.29 Hit3036
Attached file img  (삼광NEWS)- 2014년 1월 생산성 향상을 위해 매진하고 있는 (주)삼광의 현장 개선활동을 소개하겠습니다.


본사 사출실에서는 품질 경쟁력 향상을 위해 가공실 내부 집진기 및 에어세척 장치를 별도로 설치를 완료하고 제품 생산에 매진하고 있었습니다.

가공실 강영숙반장은 에어세척 장치를 설치하여 작업 동선을 효과적으로 줄여 생산성향상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 개선활동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한 개선제안 활동을 활성화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2공장에서는 주차장 입구 도색작업 실시를 완료하여 배차시 운전자들의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현장 개선활동을 실시하였습니다.


3공장에서는 제전실 내 IR등 교체 공사 및 신규 배선연결 작업을 완료하였습니다.

3공장 권병우 팀장은 품질 경쟁력 향상 작업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공사를 무사히 마무리 하고 본격적으로 양산에 매진하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품질 경쟁력 향상을 위해 본사 혁신팀과 연계하여 다양한 현장 개선활동을 실시하겠다는 멋진 포부를 밝혔습니다.


5공장 도장라인에서는 현장을 중심으로 작은것부터 개선하자는 마음가짐으로 플러그 보호덮개를 설치하여 에너지 낭비 및 합선을 방지하는 작업을 실시하였습니다.


- 개 요-


1. 일 시 : 2014년 1월

2. 장 소 : (주)삼광 본사, 1공장, 2공장, 3공장, 5공장

4. 내 용 : 「특별기획」 (주)삼광 생산성 향상을 위한 환경 개선 활동 2편


(주)삼광은 앞으로도 전 법인이 생산현장을 중심으로 똘똘뭉쳐 생산성향상과 품질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끊임없는 현장개선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시하여 고객사의 품질 및 납기 대응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주임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