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품질 목표 달성에 매진하고 있는 (주)삼광 베트남 사무소 Author사내기자 Date2014.02.03 Hit3314
Attached file img  2014년 2월 (주)삼광 베트남 사무소에서 품질관리 목표 달성을 위해 매진하고 있는 베트남 사무소 직원들의 모습을 소개합니다.


베트남 북구 박닌성에 위치한 (주)삼광 베트남 사무소는 고객사 베트남 법인에 판매되는 해외 생산품에 대한 한도 확인 등 품질 개선활동을 실시하는 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해 내며 해외전진기지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베트남사무소에서 근무 중인 정성훈주임은 베트남의 1월은 아열대성 겨울기후로 우리나라로 보면 초겨울에 해당되며 한달 중 15일 이상은 국지성 소나기가 내릴 정도로 날씨의 변화가 심하다고 말하며, 기후 및 음식적응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해외 전진기지로서의 초석을 다진다는 남다른 자부심으로 주어진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이른 아침 출납 창고 맞은편에 위치한 품질사무실에서는 현지 직원들과 당일 이슈사항에 대한  품질개선 방안을 공유 후 각자 맡겨진 업무에 매진하고 있었습니다.


현지 품질반장인 꾸엔은 고객사가 요청하는 외관 선별기준을 철저히 직원들에게 교육하고 현지 사무소의 품질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멋진 포부를 밝혔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2월

2. 장 소 : (주)삼광 베트남 사무소

3. 내 용 : 현지 품질은 우리에게 맡겨라! (주)삼광 베트남 사무소


끝으로 베트남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는 정성훈대리는 전 임직원이 일치단결하여 철저한 품질관리와 성공적인 납품 대응으로 (주)삼광의 이름을 베트남에서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주임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