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품질 경쟁력 향상을 위한 자재구매팀의 활약상 소개 Author사내기자 Date2014.03.21 Hit3187
Attached file img   (삼광NEWS)- 2014년 3월 아침일찍 본사 뒷마당에 위치하고 있는 자재구매팀 트레이 포장 작업장을 방문하였습니다.

자재구매팀은 특유의 근성을 바탕으로 제품 하나 하나에 혼을 담는다는 심정으로 사용전 트레이를 깨끗하게 포장하는 작업에 매진하고 있었습니다.


사내기자단 1기 자재구매팀 김지호주임은 트레이 세척장 직원들은 성영훈대리를 중심으로 모든 팀원이 똘똘뭉쳐 품질경쟁력 향상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자재구매팀 임원석사원은 “하루에 약 800묶음 정도의 트레이를 규격에 맞게 분류하고, 추에 무게를 달고 각각 종류별 해당되는 구역에 트레이를 적재하는 일을 하다보면 온몸이 땀에 흠뻑 젖지만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업무에 대한 사명감으로 오늘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과 함께 환한 웃음을 보였습니다.


오후 제품창고에서는 자매구매팀 신우식과장 주관으로 재고 정확도 향상을 위한 제품 선별 및 3정 5S작업을 실시하고 있었습니다.

이태희, 김준수 사원과 함께 제품 종류별 적재 공간을 확보하고 운반하는 등 각자 맡은 업무에 매진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3월

2. 장 소 : 본사 자재구매팀

3. 내 용 : 품질 경쟁력 향상을 위한 자재구매팀의 활약상 소개

마지막으로 자재구매팀을 책임지고 있는 김일교 팀장은 우리 팀원들은 누구보다 각자 맡겨진 업무에 열정적으로 임하고 있으며 품질경쟁력과 재고 정확도 및 부자재 확보 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Perfect한 자재구매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결의를 밝혔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주임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