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특별기획 2편」삼광 People 소식 (3월) Author사내기자 Date2014.03.24 Hit3434
Attached file img

 (삼광NEWS)- 2014년 3월 봄의 문턱에 와있는 듯 낮에는 제법 따스한 기온을 느낄 수 있는 요즘입니다. 삼광 People 소식은 삼광 기자단 1기 여러분들이 전해주신 소식들을 바탕으로 꾸며지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직원들의 주변에서 일어나는 작지만 소중한 소식들을 짧은 단신(短信) 형식으로 여러분들께 소개할 예정이며 소재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1. 1층 조립 신규 조립라인 신설

2014년 3월 본격적인 신모델 양산에 매진하기 위해 1층 신규 조립라인을 신설하였습니다.

이번 조립라인 신설로 양산 추가 CAPA를 확보하는 등 고객사의 납기 경쟁력 향상에 더욱 매진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었습니다.

사내기자단 1기 조립팀 유환진 사원은 이번 신규 조립라인은 탈의실 및 휴게공간이 추가로 마련되어 직원들에게 복지향상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하고, 앞으로 조립파트 김희자과장을 중심으로 모든 팀원들이 똘똘뭉쳐 품질높은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결의를 밝혔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주임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

2. 2공장 윤영모팀장 생일행사 실시

2014년 3월 18일 2공장 본관 전략지원팀에서는 윤영모팀장을 위한 깜짝 생일행사를 실시하였습니다.

본사 생일자 행사와는 별도로 해당 팀원들이 정성으로 마련된 이번 생일행사는 직원들과 함께 케익과 음식을 나눠먹고 덕담을 나누는 등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평소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세심하게 챙겨주고 위트있는 유머로 팀내 분위기를 긍정적이고 밝게 만드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윤팀장은 자신을 생일을 챙겨준 직원들에게 일일이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으며, 앞으로도 팀원들과 함께 합심하여 생산성 향상을 통한 경영목표 달성에 최선을 다해 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3. 중역회의실 마이크 추가 공사 실시

본사 전산실 주관으로 중역회의실에 사용될 추가 마이크 설치 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번 공사는 중역회의실에서 화상 미팅시 다수의 인원이 마이크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정확한 회의 내용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4. 기구개발팀 이동재대리 돌잔치

2014년 3월 9일 기구개발팀 이동재대리의 자녀 이인혜, 이인아양의 돌잔치 행사가 실시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당사 상조회(相助會)를 대표하여 기구개발팀 조재영사원이 축의금를 전달하였으며, 기구개발팀 김봉건과장, 권영모과장외 많은 직원들이 참석하여 두 아이의 건강과 희망찬 미래를 축복하였습니다.

기구개발팀 이영재대리는 참석해주신 당사 상조회 및 팀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으며, 가정에서는 두 아이의 훌륭한 아빠가 될 것이고, 회사에서는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신모델 양산에도 매진하겠다는 굳은 결의를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