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4공장 회계원가 교육 실시 Author사내기자 Date2014.03.27 Hit3328
Attached file img  (삼광NEWS)- 2014년 3월 19일 (주)삼광 4공장에서는 전 직원의 원가개념 정립과 정확한 손익관리 체계정립을 위한 관리자 및 부서별 실무자 교육이 실시되었습니다.


이번 교육은 당사 경영컨설팅을 맡고 있는 이옥두 위원이 강의하였으며, 4공장 이은철 이사를 비롯한 부서별 실무자들이 모두 참석하여 회계원가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교육내용은 원가 마인드 고취를 시작으로 회계 기초 지식, 제조원가가 명세서 작성법, 손익계산서 체계, 원가 계산 단계별 작성법 순으로 실시되었습니다.


특히 교육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실제 4공장에서 작성하고 있는 공정손익표를 심층 분석하고 각 담당자별 공정손익에 대한 기준을 정립시키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번 교육에 참석한 경영관리팀 정재욱주임은 교육 후 질의 및 응답 시간을 통해 부서별 실무자들이 그동안 궁굼했던 부분을 해결할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라고 말하고 향후 손익관리를 더욱 체계화하여 2014년 경영목표 달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결의를 나타냈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3월 19일

2. 장 소 : (주)삼광 4공장

3. 내 용 : (주)삼광 4공장 회계원가 교육 실시


당사 경영컨설팅을 맡고 있는 이옥두위원은 이번 교육을 통해 회계업무 담당자들의 업무처리 능력을 향상시키고 공정손익에 대한 명확한 기준 정립과 효율성을 높이는 중요한 지식습득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하고 본사 전략기획팀과 연계하여, 지속적인 회계 원가 교육을 실시하여 공정손익 분석 역량 극대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주임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