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불꽃 투혼 “(주)삼광 구미사무소 조립라인” Author사내기자 Date2014.03.31 Hit3618
Attached file img  (삼광 NEWS)- 2014년 3월 (주)삼광 구미사무소 신규 조립라인을 방문하였습니다.

남구미IC를 지나 구미사무소로 가는 길에 낙동강 강변도로를 따라 분홍빛 눈망울을 품고 있는 벛꽃 나무들과 길목마다 옹기종기 피어있는 노란 개나리들을 보았을 때 완연한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늦은 저녁 새롭게 단장된 구미 조립라인을 방문하였을 때 성공적인 신모델 양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저희 직원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깨끗하게 정돈된 입구를 지나 2층 조립라인으로 올라가니 환하게 밝은 불빛아래 구미사무소 조립라인의 직원들의 활기찬 모습이 보입니다.


구미사무소 조립라인은 신모델 양산에 필요한 CAPA 확보 및 물류 동선을 획기적으로 줄여나가고 고객사의 현장 대응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신설되었으며, 남중모 부장을 중심으로 모든 직원들이 똘똘뭉쳐 조립 생산성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었습니다.

모든 것은 제조현장에서 이뤄진다는 ‘현장중시’ 정책을 핵심 가치 중 하나로 정하고 있는 당사는 모든 관리자들이 3현주의에 입각하여 “현장에서, 현물을 보고, 현상을 파악하고” 문제점 발생 시 이를 신속히 개선해 나가는 업무역량을 키우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새벽 구미조립라인을 다시한번 방문했을 때 경영기획본부장인 서윤석전무와 남중모부장이 조립 제품에 대한 품질향상 및 고객사 납기를 위해 관리자 회의를 실시하고 있었으며, 구미사무소 김성수과장은 개선된 조립JIG를 현장에 비치하기 위해 직원들과 함께 구슬땀을 흘리고 있었습니다.


1. 일 시 : 2014년 3월

2. 장 소 : (주)삼광 구미사무소

3. 내 용 : 불꽃 투혼 “구미사무소 조립라인”


마지막으로 남중모부장은 끊임없는 ‘현장개선과 품질 경쟁력 향상’으로 성공적인 신모델 양산에 매진하고, 고객사 납기 달성에 전진기지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는 구미 사무소가 되겠다는 결의를 밝혔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주임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