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특별기획 3편」삼광 People 소식 (4월) Author사내기자 Date2014.04.07 Hit3207
Attached file img  (삼광NEWS)- 2014년 4월 봄의 문턱에 와 있는 듯 따스한 기운이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삼광 People소식은 삼광 기자단 1기 여러분들의 소중한 제보를 바탕으로 꾸며지며 소재에 제한은 없습니다.


1. 동관 생산성 향상을 위한 음료수 제공

2014년 4월 아침일찍 경영관리팀 직원들이 분주히 생산동 앞에서 직원들에게 나눠줄 영양 간식을 챙기고 있습니다.

신모델 양산에 매진하고 있는 동관 직원들을 건강증진을 위해 실시된 이번 행사에서는 경영관리팀에서는 출근길 직원들에게 간식을 나눠주면 파이팅을 외치는 등 밝은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경영관리팀 김재천대리는 앞으로도 직원들을 위한 작지만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여 사기진작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는 멋진 포부를 밝혔습니다.


2. 본사 재경실 이상헌상무 생일행사

지난달 재경실에서는 본사 이상헌상무의 생일행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쉬는 시간을 이용하여 재경실 직원들의 작은 정성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케익컷팅, 생일노래 등을 부르는 등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로 진행되었습니다.

삼광 기자단 1기 재경실 김정욱사원은 이상무는 평소 직원들을 애로사항을 세심히 챙기고 더욱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해 주고 있다고 말하였으며, 이상무는 생일을 챙겨준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현하면서 2014년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더욱 매진해 줄 것을 직원들에게 당부하였습니다.


3. 2공장 신규 조립라인 신설

2014년 4월 (주)삼광 2공장에서는 성공적인 신모델 양산을 위한 CAPA 확보로 2공장 신규 조립라인을 신설하였습니다. 이번 라인 신설로 특정 공정의 CAPA를 지속적으로 확보하고 작업자의 업무역량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마련되었습니다.

2공장 천동춘부장은 모든 팀원들이 똘똘뭉쳐 품질경쟁력 향상 및 고객사 납기 대응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하였습니다.


4. 본사 앞마당 봄의 절정 벛꽃 만개(滿開)

본사 앞마당에는 주차라인을 따라 봄의 전경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벛꽃이 만개하였습니다. 각자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우리 직원들도 쉬는 시간을 이용하여 벛꽃 구경을 하며 함박 웃음띈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당사는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행복한 사업장을 만들어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주임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