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우수개선제안 홍보의 건 Author사내기자 Date2014.04.08 Hit3240
Attached file img  (삼광NEWS)- 2014년 4월 1일 (주)삼광 본사 지하대강당에서는 3월 우수개선제안에 대한 홍보 게시물을 비치하였습니다.


당사는 2006년 4월부터 본 개선제안 제도를 실시해오고 있으며, 임직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 및 창의성을 최대한 발휘케하여 회사의 발전과 개인의 성장을 함께 도모하는데 그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


이번 최우수 개선제안은 사출 자동화 방법을 개선하여 생산성향상에 기여한 2공장 사출팀 박종철과장의 사출 자동화 개선건, 본사 조달영업팀 조립파트 김희자 과장의 공정개선외 1건이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개선제안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김과장은 개선제안은 각자 맡은 직무에 대한 작은 관심에서부터 시작된다고 말하고, 적극적으로 개선제안 활동에 모든 임직원들이 동참해 줄 것을 말하였습니다.


대표이사께서는 생산현장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개선제안 제도를 확대 실시해 나가고, 채택된 개선제안에 대해서는 포상금을 상향해 나가는 등 제도적으로 더욱 활성화하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4월 1일

2. 장 소 : (주)삼광 본사 지하대강당

3. 내 용 : (주)삼광 우수개선제안 홍보의 건


(주)삼광은 개선제안제도를 더욱 활성화 하여 기술개발 및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본 우수 개선제안은 당사 보안 정책에 따라 일부 사진이 모자이크 처리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주임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