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불량 ZERO화에 도전하는 베트남 사무소의 활약상 소개 Author사내기자 Date2014.04.09 Hit2955
Attached file img  (삼광NEWS)- 2014년 4월 7일 (주)삼광 베트남 사무소에서 품질경쟁력 향상에 매진하고 있는 베트남 사무소 직원들의 활약상을 소개합니다.


4월의 베트남은 비교적 일조량 많으며 강우량이 다소 높고 습한 여름날씨를 보이고 있지만 베트남 사무소 직원들은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각자 맡은 직무에 매진하고 있었습니다.


이른 아침 회의를 주관하는 품질경영팀 정성훈대리는 전일 이슈 사항을 공유하고 개선된 품질개선 방안에 대한 회의를 직원들과 함께 실시하고 있었습니다.

정대리는 품질 업무를 보는 데 있어서 해외에 나가 있는 주재원들은 항상 우리 회사를 대표한다는 마음가짐으로 현지화 업무에 매진해야 한다고 말하고, 당일 고객사로 긴급발송할 제품들의 포장작업을 현지 직원들과 함께 열심히 챙기고 있었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4월 7일

2. 장 소 : (주)삼광 베트남 법인

3. 내 용 : 불량ZERO화에 도전하는 베트남 사무소의 활약상 소개


베트남 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는 쑤안 흐엉 사원은 품질경영팀 정대리를 중심으로 똘똘뭉쳐 철저한 품질관리와 성공적인 납품대응으로 (주)삼광의 이름을 베트남에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주임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