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주)삼광 동관법인 깨끗한 기숙사 만들기 Author사내기자 Date2014.04.11 Hit3142
Attached file img  (삼광NEWS)- 2014년 4월 (주)삼광 동관법인에서는 깨끗한 기숙사 만들기를 위한 기숙사 대청소 및 점검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경영관리팀 소속의 각 기숙사 사감이 주관하여 실시하였으며 기숙사 청결관리 및 거주에 따른 다양한 제반 문제점들을 사전에 파악하고 개선함으로서 기숙사를 사용하고 있는 우리직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가고자하는 목적으로 실시되었습니다.


현재 동관법인에서 운영되고 있는 기숙사는 6개동으로, 약 400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직원들의 휴식을 위한 다양한 휴게시설과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더욱 직원들에게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직원 기숙사를 주관하고 있는 시에빙션부주임은 “회사는 나의 집처럼! 정리정돈을 생활하 합시다!”라는 문구가 들어가 있는 티셔츠를 입고 직원들과 함께 점검을 하는 등 깨끗한 기숙사 만들기에 매진하고 있다고 말하고, 기숙사내 의견함을 별도로 비치하여 직원들의 애로사항 또한 적극 청취하여 행복한 기숙사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피력하였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4월

2. 장 소 : (주)삼광 동관법인 기숙사동

3. 내 용 : (주)삼광 동관법인 깨끗한 기숙사 만들기


(주)삼광 동관법인은 생산성 향상을 위해 일선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직원들의 쾌적한 공간 조성과 다양한 제반시설 등을 마련하여 직원들을 위한 복리후생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대리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