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대표이사 동관법인 사랑의 보양식 전달 Author사내기자 Date2014.04.14 Hit3156
Attached file img  (삼광NEWS)- 회사로 향하는 출근길 제법 봄의 기운이 느껴질 만큼 사람들의 옷차림이 가벼워 보이고 본관 화단에는 짖은 라일락 향기가 코끝을 자극하며 우리에게 완연한 봄소식을 전해주는 4월입니다.


대표이사께서는 중국 동관법인을 방문하여 신모델 양산에 매진하고 있는 동관 직원들을 일일이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셨습니다. 이어서 직원들의 노고에 보답하게 위해서 정성껏 준비한 사랑의 보양식을 제공하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특히 대표이사께서는 직원들에게 줄 보양식을 만들기 위해 당일 새벽 일찍부터 한국 주재원가족들과 함께 정성껏 준비한 음식 재료와 과일을 세심하게 다듬으시면서 삼광 가족애(家族愛)를 몸소 실천하셨습니다.


여느때와 다름없이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모인 동관법인 직원들에게 깜짝 보양식을 선물하면서 ‘더욱 생산성 향상에 매진하고 각자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여 고객사 납기대응과 경영목표 달성에 만전을 기하자’고 당부하셨습니다.


식당에 모인 직원들은 대표이사께서 정성껏 준비한 보양식을 받고 깊은 감동을 받았으며, 모두 삼광의 한가족이라는 끈끈한 결속력을 느끼는 소중한 자리가 되었습니다.


경영관리팀 양레이레이사원은 대표이사께서 진심어린 격려와 함께 제공해 주신 보양식을 맛있게 먹고, 삼광의 일원으로써 한가족이라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다고 말하고, 소속 직원들과 더욱 일치단결하여 4월 생산에도 한치의 차질없이 업무에 임하겠다는 결의를 밝혔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3월

2. 장 소 : (주)삼광 동관법인

3. 내 용 : 대표이사 동관법인 사랑의 보양식 전달


(주)삼광은 지속적으로 전임직원들이 강한 소속감과 자부심을 갖고 더욱 열심히 근무할 수 있는 여건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대리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