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개발은 회사의 경쟁력이다! / 기구개발팀 활약상 소개 Author사내기자 Date2014.04.15 Hit3111
Attached file img  (삼광NEWS)- 2014년 4월, 늦은 저녁 본관 2층을 환하게 밝히며 신모델 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기구개발팀 사무실을 방문하였습니다.

자동문을 지나 기구개발실 입구에 들어서면 신모델 개발에 대한 강한 자부심으로 똘똘뭉쳐 각자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기구개발팀 직원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회의실에서는 특정 모델에 대한 개발현황 공유 및 고객사 긴급 대응을 확보하기 위해 기구개발팀 직원들은 신모델 개발에 대한 자부심으로 똘똘뭉쳐 각자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었습니다.


개발2파트 윤상흠과장과 직원들은 전일 개발 검증에서 나온 신뢰성을 바탕으로 당일 야간 검증 샘플에 필요한 부자재를 챙기는 등 분주한 모습이었습니다.

또한 기구개발팀은 삼광만의 특화된 멘티-멘토 제도를 통해 결속력을 다져온 신입직원들에게 기구개발 기초과정 설명회를 마련하는 등 직원들의 업무역량 강화에도 힘을 쏟고 있었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4월

2. 장 소 : 본사 기구개발실

3. 내 용 : 신모델 개발은 우리에게 맡겨라!


기구개발팀 송종득팀장은 높은 품질력과 양산성을 두루 겸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각 파트장들을 중심으로 모든 팀원들이 똘똘뭉쳐 개발업무에 매진해 갈 것이며, 어떤 어려움에도 끝까지 해내는 특유의 강인한 근성으로 개발 업무에 만전을 기하겠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대리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