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국가대표 조립라인 ‘(주)삼광 조립파트의 활약상’ Author사내기자 Date2014.04.16 Hit3187
Attached file img  (삼광 NEWS)- 2014년 4월 모바일폰의 파이널 공정을 든든하게 책임지고 있는 (주)삼광 본사 조립파트를 방문하였습니다.

생산동 입구를 지나 '터벅터벅' 2층 계단을 올라가면 넓게 펼쳐진 복도를 따라 조립팀으로 향하는 정문이 보입니다.

가지런히 놓인 신발장 한구석에 슬리퍼를 꺼내 조립라인으로 들어서니 환하게 켜져 있는 불빛과 함께 일사불란(一絲不亂)하게 당일 생산목표 달성을 위해 매진하고 있는 조립파트 직원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특정 제품의 조립을 훌륭하게 진행하고 있는 조립파트는 김희자팀장을 중심으로 각 조장들과 팀원들이 똘똘뭉쳐 생산성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조립파트 채미화 반장은 공정 난이도에 따른 숙련자와 신입사원의 업무를 철저하게 구분하여 현장에 배치하는 등 작업성을 더욱 높여 끊김없는 공정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모든 직원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업무에 임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조립파트 김희자팀장은 품질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실시간으로 품질경영팀 이홍구팀장 및 품질 직원들을 주, 야간으로 현장에 함께 배치하여 문제 발생시 즉 판단! 즉 개선하여 품질 목표 달성에도 만전을 기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하였습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2월

2. 장 소 : (주)삼광 본사 조립파트

3. 내 용 : 국가대표 조립라인 ‘(주)삼광 조립파트의 활약상’


끝으로 김팀장은 조립파트 직원들에 대한 현장 교육을 확대 실시하고 잘 보살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대리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