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사랑을 전해 드립니다.’ / 도시락 봉사활동 현장 소개 Author사내기자 Date2014.04.18 Hit3126
Attached file img
(삼광 NEWS)- 2014년 따스한 햇볕이 내리쬐는 본사 본관동 앞 화단에 곱게 핀 라일락 향기가 그윽하게 바람을 따라 퍼져나가고 저마다 직원들의 마음속에 푸르름의 시작을 선사해 주는 4월 입니다.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당사의 봉사활동 정신이 돋보이는 사랑의 도시락배달 현장을 소개합니다.
 
이른 아침 노란 도시락 배달 상자가 어김없이 본사에 도착하였습니다. 경영기획본부 당일 방문할 홀몸어르신들의 주소를 꼼꼼히 파악하는 등 분주한 모습이었습니다.
 
오전 10시 남산면 일대의 굽이굽이 구석진 골목길에서 작은 승용차 한 대가 멈춰섭니다
“오른쪽 두 번째집 초록대문에 도시락 2개 전달 부탁합니다.”
본사 인재개발실 조용근사원이 연신 구슬땀을 흘리며 연신 빠른 걸음으로 약속된 번지를 찾아 홀몸 어르신 분들께 열심히 도시락을 배달하는 우렁찬 목소리가 들립니다.
 
삼광은 2006년부터 경산 청솔 노인복지센터와 처음 인연을 맺고 사랑의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을 8년째 실시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배달한 도시락 누적 수량은 67,000개로, 1일 평균 50군대의 가정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 목요일 진행되는 봉사활동에서 경영기획본부 직원들은 바쁜 가운데도 당사를 대표하여 시간을 아껴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사랑을 듬뿍 나누고 있었습니다.
 
대표이사께서는 평소 작은 실천이지만 “이웃과 지역을 위한 봉사”를 꾸준히 하는 것이 기업의 사회적 책무라는 소신을 관철해 오고 계십니다.
 
- 개 요 -
 
1. 일 시 : 2014년 4월
2. 장 소 : 경산 남산 자인면 일대
3. 내 용 : ‘사랑을 전해 드립니다.’ / 삼광 도시락 봉사활동 현장 소개
 
 
당사는 지역사회 이웃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고, 나눔의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출처 : (주)삼광 전략기획팀
홈페이지 :
http://www.samkwang.com
담당자 : 사내커뮤니케이션 담당자 지창훈대리
이메일 :
changhoon.ji@samkwang.com
-------------------------------------------------------------------------------------